마을에서 한참을 그렇게 사진 찍고 빗소리 듣고 한가롭게 시간보내다가 다시 차에올라 해안도로를 달렸다.


세화해수욕장이 나오길래 잠깐 또 차를 세워 구경을 하는데 날이 궂어 딱히 할게 없었다. 근처에 풍림다방도 가보려했으나


이번주는 육지에가서 영업을 안한다고 해서 패쓰.






가는길에 비가 좀 잦아들딜래 우도를 가기로 하고 성산항 근처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.


사실 맛집으로 그렇게 많이 검색되는 곳은 아닌듯 한데 이곳에서 제주에서의 기분좋은 첫 끼니를 해결하게 됐다.




메뉴가 그리 많지 않다.






이것저것 먹어보고싶어서 커플메뉴를 시켰다.


돔베고기라고 뭐 그냥 보쌈고기같은건데 이름만 다르다. 맛은 꽤 괜찮은편.




고기국수를 시켰는데 면식을 좋아하면서도 고기국수는 처음이라 맛에대해선 짐작가는바가 없었다.


맛은 굉장히 좋았다.


지금껏 국수는 멸치국수나 소바,  등 개운한 국물로만 먹었었는데 고기국수는 새롭고도 맛있었다.


육수에 중면을 말아주고 위에 돔베고기가 올라가는데 고기양이 꽤 많다.


국물은 육수같은데 꽤 진한편. 굳이 비교하자면 돼지뼈로 국물낸 라멘느낌 정도 되겠다.




비빔국수는 그냥 쫄면이다. 갖은푸성귀대신 고기가 올라간다는 점이 약간 다르다. 고기국수만큼 놀랍진 않았지만 이것도 맛은 좋은편.





굶주린 대식가 두명이 저 세 메뉴를 먹고 배가 찢어지는줄 알았다. 양은 푸짐했고 맛은 깔끔 고소했다.


양에 대해선 좀 후한편인듯, 곱빼기를 시켜도 가격은 동일하다는걸 다먹고 알았지만


저 셋중에 한가질 빼고 면을 곱빼기로 먹진 않았을것 같다.


흠잡을데가 없구만. 실내 테이블 수가 많지않아서 혹시 우도가는사람이 몰리면 웨이팅이 좀 길어질 수 있겠지만 국수집은


테이블 회전이 빠르니까.. 근처에 특별한 대안이 없다면 10~20분 정도의 웨이팅은 감수할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한다.



+ Recent posts